씹1알
  • 치약먹은지바겐
  • ·
  • 조회 120회
  • ·
  • 26.03.20 12:23

씨팔 진짜 망했네
야심차게 어제 저녁부터 준비한 150줄 짜리 썰
거의 140줄 까지 썼는데 이 미친 폴더폰은 지우기버튼을 끊어서 안 누르고 진짜 딱 1초만 꾹 눌러도 다 지워 버려서
아 씨발 아 샤갈


댓글 10

ㅁㅊ개불쌍해

ㅋㅋㅋㅋ

아니 나도 기초설명서 쓰고있었는데 다 쓰고 마지막 정리멘트 쓰는중이었거든? 근데 엄마가 밥먹으래서 저장해두려고 했는데 저장하지 않고 종료 눌러서 멘탈 나갔었음

ㅋㅋ 그냥 꺼두지

긍까 좀멍청햇음


폴더폰 쓰고 싶어서 쓰는 거에요?

네 ㅋㅋ

그냥 새로 사는 게 어때요? ㅋㅋ


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

게시판 인기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