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씨팔 진짜 망했네야심차게 어제 저녁부터 준비한 150줄 짜리 썰거의 140줄 까지 썼는데 이 미친 폴더폰은 지우기버튼을 끊어서 안 누르고 진짜 딱 1초만 꾹 눌러도 다 지워 버려서아 씨발 아 샤갈
ㅁㅊ개불쌍해
ㅋㅋㅋㅋ
아니 나도 기초설명서 쓰고있었는데 다 쓰고 마지막 정리멘트 쓰는중이었거든? 근데 엄마가 밥먹으래서 저장해두려고 했는데 저장하지 않고 종료 눌러서 멘탈 나갔었음
ㅋㅋ 그냥 꺼두지
긍까 좀멍청햇음
폴더폰 쓰고 싶어서 쓰는 거에요?
네 ㅋㅋ
그냥 새로 사는 게 어때요? ㅋㅋ
헉
ㅋㅋ
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
우리반 시간표 바로 확인하기
학교/학원정보, 커뮤니티도 더 편하게!
ㅁㅊ개불쌍해
ㅋㅋㅋㅋ
아니 나도 기초설명서 쓰고있었는데 다 쓰고 마지막 정리멘트 쓰는중이었거든? 근데 엄마가 밥먹으래서 저장해두려고 했는데 저장하지 않고 종료 눌러서 멘탈 나갔었음
ㅋㅋ 그냥 꺼두지
긍까 좀멍청햇음
폴더폰 쓰고 싶어서 쓰는 거에요?
네 ㅋㅋ
그냥 새로 사는 게 어때요? ㅋㅋ
헉
ㅋㅋ
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