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ㅁㅂ실패. 부산 낙원을 기다린다.
나는 중콘 가!!
부산이랑 가까이 살아?? 나는 부산이랑 너무 멀어서 아예 시도도 못해ㅜ
나도 먼데.. 더 끌리는거..뭔말알..?
아 그래? ㅋㅋㅋㅋ 그건 뭘깡
ㅋㅋㅋㅋㅋㅋ 운학이랑 이한이의 사투리를 들을 수 있는 설레는 느낌..?
티켓팅 시간이 학원에 있는 시간이라선예 해보려고 했는데 멤버십도 사야해서포기했답니다.. ㅜ
ㅠㅠㅜㅜㅜㅠㅠ 전 실패해서.. 들어가자마자 로그아웃되구..
전 선예매했는데 선예매도 실패 일예도 실패 취켓팅은 지켜봐야할듯요ㅠㅠㅠ
ㅠㅜㅠㅜㅠㅠㅠ
안돼 내가 가야한다고ㅜ
나 부산 갈꺼야!!!! 꼭 티케팅에 성공하겟노라
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
우리반 시간표 바로 확인하기
학교/학원정보, 커뮤니티도 더 편하게!
나는 중콘 가!!
부산이랑 가까이 살아?? 나는 부산이랑 너무 멀어서 아예 시도도 못해ㅜ
나도 먼데.. 더 끌리는거..뭔말알..?
아 그래? ㅋㅋㅋㅋ 그건 뭘깡
ㅋㅋㅋㅋㅋㅋ 운학이랑 이한이의 사투리를 들을 수 있는 설레는 느낌..?
티켓팅 시간이 학원에 있는 시간이라
선예 해보려고 했는데 멤버십도 사야해서
포기했답니다.. ㅜ
ㅠㅠㅜㅜㅜㅠㅠ 전 실패해서.. 들어가자마자 로그아웃되구..
전 선예매했는데 선예매도 실패 일예도 실패 취켓팅은 지켜봐야할듯요ㅠㅠㅠ
ㅠㅜㅠㅜㅠㅠㅠ
안돼 내가 가야한다고ㅜ
나 부산 갈꺼야!!!! 꼭 티케팅에 성공하겟노라
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