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켓팅
  • 운학오빠꺼
  • ·
  • 조회 55회
  • ·
  • 26.06.23 22:09

ㅁㅂ
실패.
부산 낙원을 기다린다.


댓글 11

나는 중콘 가!!

부산이랑 가까이 살아?? 나는 부산이랑 너무 멀어서 아예 시도도 못해ㅜ

나도 먼데.. 더 끌리는거..뭔말알..?

아 그래? ㅋㅋㅋㅋ 그건 뭘깡

ㅋㅋㅋㅋㅋㅋ 운학이랑 이한이의 사투리를 들을 수 있는 설레는 느낌..?


티켓팅 시간이 학원에 있는 시간이라
선예 해보려고 했는데 멤버십도 사야해서
포기했답니다.. ㅜ

ㅠㅠㅜㅜㅜㅠㅠ 전 실패해서.. 들어가자마자 로그아웃되구..


전 선예매했는데 선예매도 실패 일예도 실패 취켓팅은 지켜봐야할듯요ㅠㅠㅠ

ㅠㅜㅠㅜㅠㅠㅠ


안돼 내가 가야한다고ㅜ

나 부산 갈꺼야!!!! 꼭 티케팅에 성공하겟노라

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

게시판 인기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