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ㅈㄱㄴ 걍 심심함
오 mbti가 저랑 같으신데 어떻게 생각하시죠
잇팁 싫어요
ㅋㅋㅋ 재수없어요
그 엠비티아이인 친구가 멘날 나 이거먹고싶어 왜먹고싶지?먹고싶은이유가잇나? ㅇㅈㄹ하는데 원래그런가요 잇ㄴ팀들은 ㅠㅠ 인프피인저로싸는 이헤할수없어요
걍 장난치는 거 아닌가요 진심이면 좀 아파보임
아니진짜 막 대놓고 삶이란얼미나아름다운가왜우리들ㄴ이대로 행복힐수없는가 이런게아니라 제가만약에 ‘나이거먹고싶어’ ‘왜?‘ ‘그냥‘ ’어떤이유에서막고싶은데 그걸먹으면뭐가좋은데 ’ 이런걸 좀 진지하게물어봐여하 냥안거엿으면
마지막 뭔말인지모르게써놔스니까 걍 의미부여하지말구넘기세여 오티많이나네 ㅈㅅ합니다
ㅋㅋㅋ넹 근데 가끔 뇌 빼고 얘기하다보면 그런 식으로 말 할 때 있긴 함
헉 진짜 철학적인군요 ㄱㅅ합니다
삭제된 댓글입니다
약간 이런 느낌
짜증날 때도 많긴한데 가끔보면 귀여움
성격어때요
저요?
넵
글쎄용 본성은 착하다고 생각 합니다
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
우리반 시간표 바로 확인하기
학교/학원정보, 커뮤니티도 더 편하게!
오 mbti가 저랑 같으신데 어떻게 생각하시죠
잇팁 싫어요
ㅋㅋㅋ 재수없어요
그 엠비티아이인 친구가 멘날 나 이거먹고싶어 왜먹고싶지?먹고싶은이유가잇나? ㅇㅈㄹ하는데 원래그런가요 잇ㄴ팀들은 ㅠㅠ 인프피인저로싸는 이헤할수없어요
걍 장난치는 거 아닌가요 진심이면 좀 아파보임
아니진짜 막 대놓고 삶이란얼미나아름다운가왜우리들ㄴ이대로 행복힐수없는가 이런게아니라 제가만약에
‘나이거먹고싶어’ ‘왜?‘ ‘그냥‘ ’어떤이유에서막고싶은데 그걸먹으면뭐가좋은데 ’ 이런걸 좀 진지하게물어봐여하 냥안거엿으면
마지막 뭔말인지모르게써놔스니까 걍 의미부여하지말구넘기세여 오티많이나네 ㅈㅅ합니다
ㅋㅋㅋ넹 근데 가끔 뇌 빼고 얘기하다보면 그런 식으로 말 할 때 있긴 함
헉 진짜 철학적인군요 ㄱㅅ합니다
삭제된 댓글입니다
약간 이런 느낌
짜증날 때도 많긴한데 가끔보면 귀여움
성격어때요
저요?
넵
글쎄용 본성은 착하다고 생각 합니다
로그인 후 댓글을 입력해 보세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