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ㅁㅂ ㅁㅂ 님들아.내가 진심으로 말할게요.이영지 왜 안좋아해요?이렇게 소통도 많이하고 귀엽고 이쁘고 사랑스럽고 햄스터같고 매력있고 춤 잘추고 노래잘하고 랩 잘하고 발성 겁나 크고…
추천해줭 앨범전체 다 들어보구 싶어서
플러스수기준
ㅈㄱㄴ
ㅈㄱㄴ [4강전] 김하온 VS 제이통 → 김하온 제네더질라 VS 김상민그는감히전설이라고할수있다 → 제네더질라 [8강전] 김하온 VS 이센스 → 김하온 제이통 VS 비와이 → …
우리반 시간표 바로 확인하기
학교/학원정보, 커뮤니티도 더 편하게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