|
근데 진짜 아무런 가망성이 없긴 해요.. 제가 1반, 계가 4반이기도 하고..걔랑은 헤어진뒤로 필요할 때 빼고 말을 안했거든요..아니 근데 진짜 재회가 너무 하고싶은데ㅠㅜ 좀 도…
09년생인데 연애하고 싶어요 남자입니다 ㅜ
아니면 그냥 솔로이오? 커플이오
짝남이든 짝녀든 디엠하면서 어느정도에 이상형이 뭐냐고 물어보는게 적당하다고 생각해
나의 도파민 책임져 줄 천사분?🪽😇
우리반 시간표 바로 확인하기
학교/학원정보, 커뮤니티도 더 편하게!